• 최종편집 2024-05-19(일)
 
안산시 도서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화합의 장 마련
안산시 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중앙도서관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심리상담 전문가 최성애 박사 초청 강연 ‘코로나 시대 내 아이와 소통하기’를, 28~29일에는 집에서 즐기는 어린이 뮤지컬 ‘엄마는 안 가르쳐 줘’, ‘넌 특별하단다’를 각각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관산도서관은 12일과 26일 수요일 오전 10시 정리수납전문가 김정미 강사의 ‘맘(MOM) 편한 정리의 기술’을 온라인으로, 26~29일 문화의 날 그림동화뮤지컬 ‘로봇똥’을 유튜브 채널 ‘안산시 도서관’을 통해 진행한다.

또한 감골도서관은 지난 4월 도서관주간에 큰 호응을 얻었던 피크닉 키트 대여서비스 ‘PICNIC in 감골’을 3~9일 중 어린이날과 감골도서관 정기휴관일(7일)을 제외하고 당일 선착순 참여할 수 있도록 앙코르로 진행해 시민들이 가까운 도서관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책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미디어라이브러리의 ‘어린이 영어원서 팝업북’ 전시 ▲단원어린이도서관의 ‘가족 성교육’ 특강 ▲선부도서관의 뮤지컬 ‘미녀와 야수’ ▲대부도서의 ‘패밀리 매직쇼’ 공연 ▲원고잔도서관의 ‘마술드로잉쇼’ 공연 ▲성포도서관의 뮤지컬 ‘돼지책’ ▲상록어린이도서관의 뮤지컬 ‘책 먹는 여우’ ▲일동도서관의 가족사랑 소품 만들기 ▲부곡도서관의 보드게임 등 각 도서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 문화생활이 어려운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집에서나마 특별하고 즐거운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60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산시 도서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화합의 장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