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는 친절하고 꼼꼼한 민원처리로 인해 감동받은 민원인의 감사 편지<사진>를 받으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13일 정왕1동에 따르면, 송전탑지역 거주자들의 전기요금 감면 신청을 위해 한 민원인이 방문했다.

노안으로 인해 글씨가 잘 보이지 않던 민원인은 신청서 작성과 팩스 민원 등의 신청 절차를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동 행정복지센터의 감면 신청 담당자와 장애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가 나서서 민원인의 신청서 작성과 팩스 발송을 도왔다.

크게 고마움을 느낀 민원인은 커피를 대접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했으나, 담당 직원들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며 완곡히 거절했다.

민원인은 직원들의 훌륭한 업무 태도를 널리 알려야 한다며 감사 편지를 남겼다. 편지에는 “모든 사무실 직원들의 친절한 안내와 도움으로 ‘전기감면 신청’을 무사히 끝냈습니다. 친절로 봉사하는 직원들께 감동할 뿐 아니라, 특히 동장님의 지도가 더욱 빛나보였습니다. 특히 주민을 위한 사랑을 경험한 아름다운 순간이었어요. 윗분들의 훌륭한 지도가 직원들에 의해서 더욱 빛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편지를 전달받은 담당자들은 “칭찬을 받으니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들을 따뜻하게 품으며 더욱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38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직원들 친절에 감사합니다" 시흥시 정왕1동, 민원인 감사편지 전달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