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로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푸짐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이 명절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배달특급으로 1만8,000원, 2만 원,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5,000원, 8,000원 쿠폰 3종을 회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함께 모인 가족들은 물론 명절에도 고향을 찾지 못한 회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금액 범위를 넓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대상 지역은 가평, 연천, 파주, 용인, 여주, 하남, 안양, 의왕, 포천, 안성, 평택, 구리, 의정부, 양평, 광명, 고양까지 총 16곳이다.

이번 추석 이벤트 외에도 배달특급은 지난해부터 자체 프로모션인 ‘특급의 날’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시행하는 등 소비자 혜택 증진과 주문 확대에 적극적으로 힘써왔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배달특급이 회원 여러분과 풍성한 한가위를 즐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하고 더욱 넓혀가는 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06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민족 대명절 ‘추석’, 배달특급과 더 풍성하게 보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