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g_h52Ud018svc11jd6jmdwv42w_sj6zlq.jpg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지나 의원(민생당, 비례)(사진 왼쪽 두 번째)이 10일 (사)경기언론인협회에서 열린 ‘제3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행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조례 개정을 통해 도내 기업문화 개선 및 일과 생활의 균형 가치 확산을 위한 정책 수립·시행 근거와 음식물류 폐기물의 발생을 최대한 억제하고 친환경적 자원순환의 촉진을 위한 행정적·재정적 지원 근거를 마련하는 등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또한, 지난 경기도의회 본회의 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공용 합숙소 무단 사용, 직장 내 괴롭힘 문제 등 일부 산하 기관에서 도민의 상식에 부합하지 않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공기관의 도덕성의 회복을 촉구할 것을 요청하는 등 그간 의정활동에 적극 매진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날 수상 자리에서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도민과 꾸준히 소통하여 도민의 입장을 대변하고자 노력해온 점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눈높이에 맞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의정활동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민과 시·군민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 언론의 활성화에 전심,전력하는 국회의원, 광역 및 기초의원 등에 대해 의정·행정대상을 시상해 지방자치 발전과 언론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19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66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김지나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